IT

OPEN AI 챗 GPT란 무엇인가?(FEAT.신통방통하구만)

제이텐 2023. 2. 10. 09:56
728x90
반응형
CHAT GPT는
openAI 사에서 개발한 인공지능의 이름이며
프로그래밍으로 개발된 딥러닝 시스템 프로그램으로 통해 자기 자신과의 셀프 트레이닝으로 훈련을 거치며, 작동하는 부분에서 프로그래머에게서 추가적으로 스크립트를 주입받아 개선하는 것이 아닌 스스로 학습하는
인공지능인 것.

그냥 쉽게 말해서 내가 원하는걸 물어보면 인공지능을 통해서 대답해 준다는 뜻인 거 같다.

이거 참 신통방통하겠네.. 바로 접속을 시도해 보자.

https://chat.openai.com/

       회원가입을 시작해 보자!!

        나는 가장 편한 구글아이디로 로그인

      채팅을 해야 되니 본인이 원하는 닉네임을 설정

휴대폰 번호를 넣어주고!!

 휴대폰으로 날아온 인증번호를 넣으면 끝!

                                                           

 대박..!!!! 궁금한걸 한번 물어보자.. 나의 관심사...

머지...ㅋㅋ책에서 나올법한 말을 해주는군...

그럼 일반 사람들한테 물어봤을 때 나올만한 대답도 해줄까?

                     역시나.. 책에서 나올법한 대답..

그럼 내가 네이버에서 검색 대신에 챗 GPT한테 물어보면 바로 대답해 줄까?

대답을 해주긴 하지만 정확도가 아직은 떨어지는 거 같다.

 

 결론은 점점 업그레이드되고 하면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는 대신에 챗 GPT한테 물어보면 

 편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특히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부모님들이 사용하시면 엄청 편리할 거란 생각이 든다.

오늘 당장 부모님께 설명해 드려야겠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