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라면 판매 순위

제이텐 2023. 9. 6. 09:40
728x90
반응형

위의 순위는 닐슨코리아의 2023년 3분기 누적 라면 시장 데이터를 집계한 것입니다.

농심, 부동의 1위

농심은 신라면, 짜파게티, 안성탕면, 육개장사발면 등 4개 제품을

TOP5에 올리며 라면 시장 점유율 55.7%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2022년과 동일한 순위입니다.

농심은 1965년 설립된 한국 라면업계의 대표 기업입니다.

1971년 출시한 신라면은 한국을 대표하는 라면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현재까지도 라면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짜파게티와 안성탕면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오뚝이, 2위 유지

오뚝이는 진라면 매운맛, 진라면 순한 맛, 너구리, 볶음 너구리, 진짬뽕 등 5개 제품을

TOP10에 올리며 2위(23.4%)를 유지했습니다.

이는 2022년 대비 0.1%p 하락한 수치입니다.

오뚝이는 1968년 설립된 한국의 대표 식품 기업입니다.

1981년 출시한 진라면은 농심 신라면과 함께 한국 라면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입니다.

너구리와 진짬뽕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삼양식품, 3위 차지

삼양식품은 진라면 매운맛, 불닭볶음면, 짜장면, 라면, 너구리 등 5개 제품을

TOP20에 올리며 3위(11.3%)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2022년 대비 0.1% p 상승한 수치입니다.

삼양식품은 1953년 설립된 한국의 대표 식품 기업입니다.

1963년 출시한 라면은 한국 최초의 라면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986년 출시한 불닭볶음면은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며 글로벌 라면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지역별 라면 선호도

지역별 라면 선호도도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는 신라면과 짜파게티가 선호도가 높고,

부산과 경상 지역에서는 안성탕면과 육개장사발면이 선호도가 높습니다.

라면은 한국인의 대표적인 식품 중 하나입니다.

1인당 연간 라면 소비량은 약 76개로, 세계 1위입니다.

라면은 간편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열감기

열감기, 빨리 낫는 법은? 감기는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으로, 보통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합니다. 감기의 증상은 다양하지만, 대표적으로 콧물, 기침, 인후통, 두통, 피로감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

dfasdfasf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산행 추천지  (43) 2023.09.14
모로코 지진  (33) 2023.09.12
열감기  (34) 2023.09.05
슈퍼블루문  (55) 2023.08.31
대화의 중요성  (35) 2023.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