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황매산 등산 그리고 황매산 오토캠핑장(Feat. 6살 딸아이와 황매산 정상 정복)

제이텐 2022. 9. 19. 21:27
728x90
반응형

 

노을이 정말 아름답고 경치가 끝내주며 6살 딸아이도 정상까지 갈 수 있는 황매산



와이프가 황매산 등산을 가고싶다며 계속 말하길래 황매산 등산을 할 계획과 함께 2박 3일로 황매산 오토캠핑장을 예약했다.



대구에서 거리는 100km정도인데 1시간 40분이나 걸렸다

가는 길이 얼마나 꼬불꼬불하던지

와이프는 어지럽다며 멀미 난다고 창문을 열었다 닫았다

무한반복이었다



드디어 도착했다 사이트는 꽤나 컸고

일단 공기가 달랐다 엄청 상쾌한 기분



캠핑장에서 텐트 치고 찍은 사진인데

그림 같았다 그냥 힐링이 엄청 되었다



자고 일어나서 간단하게 아침을 먹고 황매산 등산길에 올랐다 첨에는 경사가 완만해서 쉽게 쉽게 갔는데
엄청난 계단에 걱정이 앞섰다 딸아이가 갈 수 있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다



날씨도 엄청 좋고 기분도 좋고 딸아이와 와이프는 생각보다 잘 따라와서 고마웠다
한없이 계단을 올라가다가 뒤를 돌아보면 경치에 반해서 자동적으로 힘든 줄 모르고 올라간 거 같다


지리산 드라마 촬영지도 들리고 곧 있으면 황매산 정상


정상에 올랐다 동호회 사람들도 많이 오고

젤 중요한 우리 6살 딸아이의 첫 등산에서 정상 정복

너무 대견하고 사랑스럽다

3월에 등산을 하고 찍은 사진이다

10월에도 꼭 가야 하는데 캠핑장 잡기가 너무 힘든 거

같다

황매산 안 가보신 분들 이 주변에 있으면 꼭 한번 가라고

추천해줄 정도로 좋았었다

728x90
반응형